전체 화면 비디오로 지원 팀과 대화합니다. 전문가가 통화에 참여하여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도록 합니다. 다중 언어 지원을 통해 화면을 현지화합니다. WebEx Support Center를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과 통합하여 담당자가 모든 통화가 개별 맞춤형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82 2 3429 8678로 WebEx 전문가에게 전화를 걸어 지원 요구 사항을 검토하십시오. 아니면 원하는 사항을 알려 주시면 1일(영업일 기준) 내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예. 고객에게 예상 대기 시간을 표시하고, 수신을 요청하는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대기 시간을 줄이는 방법 중 하나는 멀티 세션 지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에이전트가 탭이 있는 화면으로 고객 대화를 분리함으로써 한 번에 여러 고객과 상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에이전트는 서로의 대기열과 대화가능 여부도 볼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여러 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상담 통화 및 에이전트 능률을 관리하고,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도구로는 대기열 관리자, 세션 및 에이전트 활동을 모니터링하는 대시보드, 세션을 녹화할 수 있는 기능(수동 또는 자동), 관리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손쉽게 도울 수도 있고, 문제를 직접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적인 WebEx Support Center Remote Access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도움말 데스크 직원이 유인 또는 무인 원격 디바이스를 보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WebEx Support Center Remote Access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 도중에 사용자를 지원하고 불필요한 서비스 통화를 줄이십시오.
Microsoft Windows 플랫폼에서는 한국어, 중국어(간체 및 번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및 유럽), 터키어가 지원됩니다. Mac 미팅 환경에서는 영어만 지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