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에 입장하면 오디오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사용 중인 디바이스나 다른 전화기로 전화를 다시 받고 싶은 경우에는 드롭다운 메뉴에서 전화 번호를 선택하십시오. Android용 Cisco WebEx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경우, 수신 번호가 미리 입력되어 있지 않으면 수신 번호를 입력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 번호로 나에게 전화' 옵션을 선택합니다.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이 번호로 나에게 전화'를 선택합니다. 미팅에 참여하라는 전화를 받게 되므로 이 전화에 응답합니다. 그러면 Cisco WebEx 앱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어 미팅으로 바로 연결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수신 기능이 비활성화된 경우에는 대신 미팅 오디오 부분에 발신하여 참여하라는 프롬프트가 나타납니다. 모든 Android 디바이스가 수신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다른 모바일 또는 유선으로 전화를 받도록 선택할 수는 있습니다.
미팅에 발신하여 참여하려면 '이 번호로 전화 걸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미팅에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자동 발신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 기능이 비활성화된 경우 미팅 번호 및 참석자 ID를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해당 정보는 'i' 기호를 선택하거나 미팅 초대장에 있는 정보에 액세스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음성 회의(VOIP)를 사용하여 미팅에 참여하려면 '인터넷을 사용하여 연결'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인터넷을 사용하여 오디오에 즉시 연결됩니다.
전화 기능이 없는 Android 디바이스에서 앱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인터넷을 사용하거나 수신 번호를 입력하여 오디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오디오에 연결할 때는 헤드셋이 권장됩니다.
축소하려면 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