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sco SaaS 서비스 약관

이 Cisco SaaS 서비스 약관을 주의깊게 읽어 주십시오. 이 서비스 약관은 인터넷을 통해 사용하거나 클릭을 통해 프로세스를 승인하기 위해 주문하거나 등록 중인 Cisco SaaS 서비스 및 관련 소프트웨어("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사용에 관해 귀하와 Cisco Systems, Inc. 또는 해당 계열사("Cisco", "WebEx", "당사", "당사의" 또는 "저희") 간에 계약("계약")을 체결합니다. 서비스를 명시적으로 규정하고 있는 별도의 서면 계약을 맺은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사용자(유료 및 무료)는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이 계약에 동의해야 합니다. 회사를 대신하여 이 계약을 수락하는 경우 귀하는 이 계약에 회사를 구속할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계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취소' 또는 '뒤로'를 클릭하고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18세 미만이거나 거주 지역 또는 국가에서 미성년자로 간주되는 경우에는 부모나 법적 보호자의 동의를 얻어야 서비스에 등록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계약의 범위
    이 계약은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사용을 관장합니다. 귀하가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당사는 주문에 명시된 기간 동안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가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은 경우 귀하는 Cisco에서 어떠한 이유로든 언제든지 예고 없이 서비스 및/또는 본 계약의 액세스 및 사용을 중단하거나 종료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2. 서비스의 사용
    당사는 내부 비즈니스 또는 개인용으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제한적인 권리를 귀하에게 부여합니다. 본 계약, 해당 문서 및 주문(서비스를 구매한 경우)에서 허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사용을 재판매, 재구성, 배포, 공동 사용, 아웃소싱 또는 서비스 접수처 기반으로 이용하거나 이러한 서비스 사용의 판매 또는 임대를 직접적으로 상업화할 수 없습니다. 특정 서비스를 등록하거나 사용하려면 추가 정보를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등록 프로세스에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3. 주문
    서비스 주문("주문")은 이 참고 문서에 의해 본 계약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주문은 귀하가 제출하고 당사가 서비스를 준비할 때 유효합니다. 주문 수락은 당사의 크레딧 승인 프로세스를 따릅니다.
  4. 계열사, 승인된 공급처 또는 하청업체
    특정 관할권에서는 당사가 Cisco 계열사를 대신하여 서비스를 판매할 수 있으며 Cisco 계열사나 하청업체가 서비스(또는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귀하가 Cisco 또는 Cisco 공인 리셀러, 총판사 또는 시스템 통합 업체(통칭 "승인된 공급처")로부터 서비스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Cisco 계열사나 하청업체가 서비스 또는 서비스의 일부를 제공하더라도 본 계약에 따른 성능은 당사가 책임집니다.
  5. 서비스 변경 사항
    귀하가 서비스를 구매한 경우 당사는 서비스의 핵심 기능을 실질적으로 줄이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유재량에 따라 서비스의 기능을 개선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표준' 서비스 외에도 추가 비용을 받고 선택적 기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6.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라이센스와 제한 사항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소프트웨어("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당사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그리고 서비스를 사용할 자격이 있는 기간 동안에만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제한적이고, 개인적이고, 비독점적이고, 양도 불가능하고, 하위 라이센싱 불가능한 라이센스를 귀하에게 부여합니다. 귀하는 본 계약과 해당 법률에서 허용하는 한, 다음 행위를 하지 않을 것과 귀하가 초대한 제3자도 다음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할 것에 동의합니다.

    a)    Cisco에서 서면으로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라이센스에 따른 권리를 다른 사람이나 실체에 이전하거나, 재라이센싱하거나, 양도하는 행위.

    b)    소프트웨어 또는 관련 문서를 수정하거나, 조정하거나, 파생물을 만드는 행위.

    c)    상호 운용성 목적을 위해 해당 법률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인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를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암호 해독, 디스어셈블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소스 코드를 추출하는 행위.

    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귀하가 사용 권리를 얻은 서비스 외의 다른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행위.

    e)    특정 서비스의 승인된 공급처인 경우를 제외하고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를 서드파디에 재게시, 프레이밍 또는 배포하는 행위.

    f)    스크린샷, 제품 문서, 데모, 서비스 설명, 발표, 기능 로드맵 등 서비스에 관한 독점 정보를 권한 없는 제3자에 제공하는 행위.

    다음 조건을 준수하는 경우에 한하여 서비스를 구현하거나 사용하는 데 계약업체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i) 계약업체가 본 계약에 따라 서비스를 사용하는 경우, ii) 계약업체가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구현할 때 오로지 귀하의 이익을 위해서만 행동하는 경우, iii) 귀하와 계약업체가 Cisco의 지적 재산 및 독점권을 보호하는 서면 계약을 맺은 경우. 계약업체가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구현하는 것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행동 및 태만에 대해서는 귀하가 책임을 지게 됩니다.
  7. 베타 서비스
    당사에서는 귀하의 평가 및 피드백("피드백")을 받기 위해 귀하에게 서비스의 '베타 버전("베타 서비스")을 사용하고 평가할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는 버그, 오류 및 기타 문제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으며, 귀하는 베타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사용해야 합니다. 당사는 베타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종류의 문제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베타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피드백을 제공해야 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베타 서비스의 일반 릴리스 여부를 약속하거나 보장하지 않습니다. 당사에서는 귀하에 대한 어떠한 법적 책임 없이 베타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중단하거나 종료하고 베타 서비스의 모든 콘텐츠 또는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8. 서비스 요금 및 지불
    본 8항은 귀하가 당사에 직접 제출하는 서비스 주문에 적용됩니다. 승인된 공급처에 서비스를 주문하는 경우에는 승인된 공급처와의 계약에 따라 해당 지불 조건이 결정됩니다.

    a    지불 조건. 서비스 요금이 있는 경우 주문에 기술되어 있습니다. 요금에는 초과 사용 금액 또는 사용 횟수별 비용이 포함될 수도 있으며, 이는 주문에 기술됩니다. 귀하는 이러한 금액이나 비용이 발생할 경우 지불할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금액에 대해 당사가 신용 카드 또는 청구서를 통해 귀하에게 청구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결제 처리 및 사기 방지 목적을 위해 귀하의 신용 카드 정보와 관련 개인 데이터가 제3자에게 제공될 수 있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b    체납. 귀하가 지불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만기일 이후로 지불될 때까지 (i) 연 10% 이자와 (ii) 법으로 허용하는 최대 이자 중 더 낮은 이자가 붙습니다. 당사는 반박의 여지가 없는 요금을 지불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만기 시 미지불 요금을 수금하기 위해 지출된 합리적인 비용을 회수할 권리를 갖습니다.

    c    요금 분쟁. 귀하는 선의에 따라 그리고 합리적인 근거에 입각하여 채무 금액에 대한 분쟁을 제기할 경우 해당 금액을 지불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반박의 여지가 없는 요금은 지불해야 합니다. 분쟁으로 인해 지불하지 않은 금액에 대해서는 송장 날짜로부터 15일 이내에 분쟁 요금을 당사에 서면으로 통보하고, 송장에 대한 분쟁을 제기하는 이유를 서면으로 자세하게 작성하여 당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는 분쟁 통보를 접수한 이후에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귀하와 성실하게 협력할 것입니다. 30일 이내에 분쟁을 해결할 수 없는 경우 Cisco는 추가로 10일 전에 서면 통지를 한 후에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습니다.

    d    세금.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귀하가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또는 이로부터 발생하는 것으로서, 당국에서 부과하는 모든 판매세, 부가가치세, 일반 표준세 및 유사 세금(당사 순수익을 기준으로 발생하는 세금은 제외), 추가 부담금, 수수료는 귀하가 지불해야 합니다. Cisco가 원천징수로 인해 송장에 명시된 금액을 받지 못하게 될 경우, Cisco는 송장에서 서비스 가격을 그만큼 높여서 받을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e    계정 업데이터 서비스: Cisco는 귀하가 등록되어 있는 결제 카드 사업자가 지원하는 계정 업데이터 서비스나 반복 청구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프로그램").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귀하의 결제 카드 사업자는 귀하의 결제 카드 번호 및/또는 유효 기간이 변경될 경우 당사에 알릴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요구 사항에 따라, 귀하의 결제 카드 번호 및/또는 유효 기간이 업데이트되었음을 통지 받을 경우 Cisco는 귀하의 결제 프로필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Cisco는 귀하의 업데이트된 결제 카드 정보를 요청하거나 받을 것이라는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i) 갱신 옵션을 설정하고 (ii) 관련 지불 방법을 최신 유효 상태로 유지하는 등 귀하의 계정 설정을 수정하고 유지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으며 Cisco가 이와 관련하여 귀하나 제3자에게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9. 무료 사용자
    본 9항은 서비스의 무료 사용자에게만 적용됩니다. 본 계약에서 달리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도 불구하고 귀하는 다음 사항에 동의합니다.

    a)    특정 기능을 활성화하거나 지정된 한도액을 초과하여 사용하기 위해 서비스의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b)    당사는 자유재량에 따라 서비스의 기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    Cisco는 귀하의 계정과 관련 데이터, 정보 및 파일을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하고 어떠한 이유로건 해당 데이터, 정보 및 파일에 대한 추후 액세스를 금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귀하의 콘텐츠 또는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것과 어떠한 책임도 없이 귀하가 더 이상 서비스 또는 특정 서비스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귀하가 서비스 사용을 멈춘 후에 또는 귀하가 지정된 스토리지 공간 한도를 초과하는 경우에 당사는 귀하의 콘텐츠를 자동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0. 기간 및 종료
    a    주문의 기간 및 종료. 주문의 '초기 기간'은 귀하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날짜부터 시작하여 주문에 명시된 기간 동안 지속됩니다. 초기 기간 이후에는 해당 법으로 금지하거나 주문에 달리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같은 기간만큼 '갱신 기간'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자동 갱신을 원치 않으면 초기 기간이나 현재 갱신 기간이 끝나기 최소 30일 전에 당사에 서면으로 알려야 합니다. 갱신 기간에 대한 요금이 변경될 경우 Cisco는 귀하가 서비스 갱신을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도록 갱신 전에 귀하에게 미리 알립니다. 요금 변경에 동의할 경우 귀하가 특별한 조치를 취할 필요가 없을 수 있으며 향후 갱신 기간에 대해 새로운 요금이 적용됩니다. 한쪽 당사자가 다른 쪽 당사자에게 초기 기간이나 갱신 기간이 끝나기 최소 30일 전에 서면으로 종료를 통지함으로써 주문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종료는 초기 기간이나 유효한 갱신 기간의 마지막 날에 발효되며, 귀하는 통지 시점에 관계없이 현재 초기 기간이나 갱신 기간이 끝날 때까지 서비스에 대해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b    계약의 기간 및 종료. 본 계약은 귀하가 첫 주문을 제출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기 시작하는 날짜 중에서 더 빠른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한쪽 당사자는 이유의 유무에 상관없이 다른 쪽 당사자에게 30일 전에 서면 통지를 통해 본 계약을 종료할 수 있으며, 이는 모든 주문이 만료되거나 종료될 때 발효됩니다. 각 당사자는 다른 쪽 당사자가 본 계약을 중대하게 위반하고 위반에 대한 서면 통지를 받은 후 30일 이내에 해당 위반 사항을 시정하지 않는 경우 다른 쪽 당사자에게 서면 통지를 발송하여 본 계약 및 영향을 받는 모든 주문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c    종료 시 상황. 귀하가 서비스를 구입했는데 어떠한 이유로건 본 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아래에 설명된 Cisco 합법적 사용 (Acceptable Use Policy)에 따라 (i) 당사는 합리적인 기간 동안 귀하의 합법적 콘텐츠를 사용하도록 할 수 있으며 (ii) 귀하는 종료 날짜까지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당사에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d    효력 유지. 다음 조항은 본 계약이 만료되거나 종료된 후에도 적용됩니다. 6항 그리고 주문에 명시된 지불 조항(본 계약의 만료 또는 종료 날짜를 기준으로 한 지불액과 연체 금액에 적용됨), 8, 9(c), 10(c), 10(d), 12(Cisco가 해당 정보를 보유하고 있는 범위 내에서), 13, 14, 15, 16 및 17항. 본 계약이 종료되면 서비스의 사용을 중지하고 통제 범위 내에서 소프트웨어의 모든 사본을 파기해야 합니다.
  11. 인증서
    귀하는 귀하의 계정이 무단 도용된 사실을 알게 될 경우 즉시 Cisco에 알릴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계정 이름, 비밀번호 및 기타 로그인 정보를 무단 공개 또는 제3자에 의한 사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최소한의 합당한 수단을 사용할 것에 동의합니다.
  12. 프라이버시 및 데이터 보호
    a    콘텐츠. 당사는 (i) 서비스의 조항을 제공, 지원 또는 개선하는 데 필요한 경우, (ii) 잠재적 또는 의심스러운 사기 행위를 조사해야 할 경우, (iii) 귀하의 지시 또는 승인을 받은 경우, 또는 (iv) 법적으로 필요하거나 당사의 법적 권한을 행사하거나 보호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콘텐츠를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콘텐츠'란 서비스와 관련된 웹 사이트 또는 온라인 공간("사이트")에서 서비스의 사용을 통해 표시, 게시, 업로드, 저장, 교환, 전송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제공된 모든 시각적, 서면 또는 청각적 커뮤니케이션, 파일, 데이터 문서, 비디오, 기록 또는 기타 모든 자료를 의미합니다.

    b    데이터 보호 및 데이터 프라이버시. 당사는 Cisco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참조용으로 이 계약에 통합되어 있음)에 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합리적인 범위까지만 콘텐츠를 수집, 사용 및 처리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이란 귀하의 콘텐츠 처리, 사용 및 보호에 관한 Cisco의 현재 정책을 뜻하며 http://www.cisco.com/web/siteassets/legal/global/privacy_statement_kr.html 에 나와 있습니다. 여기에는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추가 프라이버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 수행과 관련하여 모든 관련 데이터 프라이버시 법률도 준수할 것입니다. 규정 준수의 일환으로 당사는 적어도 업계 표준 기술, 절차 및 물리적 수단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의 무단 액세스, 사용, 공개를 방지할 것입니다(Cisco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정의된 사항을 따름). 당사는 서비스의 일환으로 미국이나 다른 국가 또는 귀하의 모국이 아닌 관할권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전송, 복사, 백업,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계약 및 당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부합하는 적절한 계약을 당사 계열사, 하청업체 및 대리인과 체결할 것입니다. 당사 프라이버시 관행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관련 문서와 당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c    동의. 귀하는 이러한 콘텐츠의 수집, 사용, 처리, 전송에 대해 사용자의 동의를 얻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용자'란 서비스를 사용하는 귀하 및 귀하의 직원, 계약업체, 대리인 및/또는 (귀하가 초대한) 제3자를 의미합니다.

    d    연락. 귀하는 당사에서 귀하의 서비스 사용 및 지불 의무와 관련된 정보를 담은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귀하에게 연락을 취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귀하가 서비스를 통해 시작하는 특정 커뮤니케이션의 머리글에 귀하의 이름 및/또는 이메일 주소가 표시될 수 있다는 것에도 동의합니다.
  13. 콘텐츠
    a    콘텐츠의 소유권. 당사는 귀하의 상표명, 로고 및 기타 상표나 서비스 마크("마크")와 콘텐츠에 대해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으며 귀사의 콘텐츠를 제3자에게 판매하지 않습니다.

    b    콘텐츠 및 서비스에 대한 책임. 귀하에게는 귀하와 사용자의 콘텐츠 및 귀하와 사용자의 서비스 사용에 대한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는 콘텐츠로 인해 발생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귀하, 귀하의 사용자 또는 고객에게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사이트에 제출하는 내용을 지지하거나 통제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귀하 또는 다른 사용자가 제공한 콘텐츠의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c    라이센스. 귀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합리적인 수준에서 필요한 만큼만 콘텐츠를 사용, 수정, 복제, 배포할 수 있는 전 세계적이고, 로열티가 없고, 재라이센싱 가능한 라이센스를 당사에 부여합니다(예: Cisco는 귀하의 콘텐츠를 암호화하는 과정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사용, 복제, 수정할 수 있음). 귀하의 콘텐츠가 들어 있는 공개적으로 액세스 가능한 사이트가 서비스에 포함되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콘텐츠를 공개적으로 사용하거나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는 콘텐츠에 대해 그리고 이 조항에서 다루는 라이센스를 부여할 수 있는 충분한 합법적 비침해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d    위반. 당사는 귀하의 콘텐츠, 사이트 또는 서비스 사용을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http://www.cisco.com/kr 에 있는(또는 본 계약에 첨부된) Cisco 합법적 사용 정책("AUP")을 준수해야 합니다. 당사는 당사가 알게 된 콘텐츠 또는 AUP 위반과 관련된 본 계약의 불만 사항 및 위반 또는 의심되는 위반 사항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콘텐츠 또는 AUP 위반과 관련하여 본 계약이 침해되었다고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경우, 위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조치를 법적 책임 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예: 위반 콘텐츠의 게시를 거부하거나 제거하는 조치, 귀하 또는 귀하의 사용자가 사이트나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리를 제한하거나 중지하거나 종료하는 조치). 당사는 이러한 조치를 취하기 전에 상업적으로 합당한 방식으로 귀하에게 고지하여 귀하가 문제를 시정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해당 콘텐츠 또는 서비스의 사용을 허용함으로 인해 당사가 민사, 규제 또는 형사 책임에 노출될 수 있다고 합리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당사는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권한이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 또는 사용자의 AUP 위반으로 인한 모든 제3자의 권리 주장, 책임, 손해 또는 비용(변호사 비용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해 배상 및 변호하며 당사에 책임을 묻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14. 보증 및 보증 면책
    a    해당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귀하는 서비스 사용에 대한 모든 책임을 떠안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당사(승인된 공급처 포함)와 당사 공급업체 및 계열사가 귀하의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디바이스 파손, 데이터 손실 또는 기타 모든 피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당사(승인된 공급처 포함)와 당사 공급업체 및 계열사는 귀하의 서비스 사용이 중단되지 않거나 오류가 없을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습니다. 해당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서비스와 관련 소프트웨어 및/또는 사이트는 어떠한 명시적, 암시적 또는 법정 보증이나 조건도 없이 귀하가 사용할 수 있도록 '있는 그대로' 그리고 '사용 가능한 대로' 제공됩니다.

    b    본 14항에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당사(승인된 공급처 포함)와 당사 공급업체 및 계열사는 (i) 보증, 조건, 또는 상품성이나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이나 비침해 등의 기타 암시적 조건에 대해 명시적이거나 암시적인 모든 종류의 보증과 조건을 명시적으로 부인합니다. (ii) 그리고 서비스와 관련하여 또는 서비스나 사이트를 통해 얻은 정보, 자료, 상품 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서비스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거나 중단 없이 적시에 필요할 때 오류 없이 제공될 것이라는 어떠한 보증이나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또한 서비스는 페일 세이프(fail-safe) 제어가 필요한 환경(예: 에너지 시설, 항공 내비게이션/통신 시스템, 생명 유지 장치 또는 무기 시스템)에서 사용하도록 설계되거나 라이센싱되지 않았습니다.

    특정 주 및 관할권의 법률은 암시적인 보증의 부인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법률이 귀하에게 적용될 경우에는 본 부인 조항의 일부 또는 전부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 또는 관할권마다 다른 추가적인 권리가 귀하에게 부여될 수도 있습니다.
  15. 책임의 제한
    귀하는 Cisco(통칭 해당 계열사, 임원, 책임자, 직원, 에이전트, 공급업체 및 라이센서를 포함함)와 승인된 공급처가 (i) 간접적, 우발적, 징벌적, 특수적 또는 파생적 손해 (ii) 데이터 손실 또는 손상 (iii) 매출, 수익, 선의 또는 예상 매출이나 절감의 손실 (iv) 대체 상품 및/또는 서비스 조달 (v) 비즈니스 중단이나 관리 시간 낭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이러한 배제는 책임 이론에 관계없이 또는 귀하가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는지에 관계없이, 또는 달리 적용됩니다. 이러한 배제는 Cisco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이미 알고 있었던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Cisco(통칭 해당 계열사, 임원, 책임자, 직원, 에이전트, 공급업체 및 라이센서를 포함함)와 승인된 공급처가 귀하에게 지는 최대한의 책임은 (I) 귀하가 클레임을 제기하게 된 마지막 사건 이전 12개월 동안 귀하가 Cisco나 승인된 공급처에 지불한 요금과 (II) US$100.00 중에서 더 큰 금액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이 책임의 제한은 클레임이 계약, 불법 행위(태만 포함) 또는 그 무엇에 관한 것이건 적용됩니다. 서비스에 대한 이러한 책임의 제한은 누적되며 사건당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특정 주 및 관할법의 법은 파생적 손해에 대한 책임의 배제나 제한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법이 귀하에게 적용되는 경우에는 본 배제 및 제한 조항의 일부 또는 전부가 귀하에게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 또는 관할권마다 다른 추가적인 권리가 귀하에게 부여될 수도 있습니다.
  16. 소유권
    a    소유권. Cisco와 해당 라이센서는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관련 문서에 대한 모든 지적 재산권을 소유합니다. 이 소유권은 해당 항목의 모든 복사본과 부분 그리고 해당 항목에 대한 모든 개선, 강화, 수정 및 파생 작업에도 적용됩니다. 따라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귀하의 권리는 제한적인 사용 권리이며 서비스, 소프트웨어 및 관련 문서의 소유권을 양도 받는 것이 아닙니다. 소프트웨어 및 관련 문서를 사용할 수 있는 귀하의 권리는 본 계약에서 명시적으로 부여하는 권리로만 제한됩니다. 귀하는 소프트웨어, 관련 문서 또는 소프트웨어에 대한 다른 어떤 권리나 소프트웨어에 대한 어떠한 관련 지적 재산권도 얻지 않습니다.

    b    피드백 라이센스. 귀하는 귀하가 당사에 제공한 피드백을 어떠한 목적으로든지 사용하거나 양도할 수 있는 전 세계적이고, 비독점적이고, 영구적이고, 철회 불가능한 라이센스를 당사에 부여합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고 귀하의 피드백이 통합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만들어서 배포할 수도 있습니다.

    c    귀하의 이름 및 로고 사용. 서비스에서 귀하의 마크를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을 허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에 명시된 경우 당사는 서비스 제공의 일환으로 귀하의 마크를 사용하여 공동 브랜드 사이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본 계약의 어떠한 내용도 귀하의 마크에 대한 권리나 소유권을 당사에 양도하지 않습니다.

    d    침해 문제 제기 서비스에 있는 콘텐츠로 인해 귀하의 저작권이나 기타 권리가 침해되었다고 생각하는 경우 당사의 지명 에이전트에게 연락하여 저작권 침해 클레임을 알리십시오.

    Office of General Counsel
    Cisco Systems, Inc.
    170 West Tasman Drive
    San Jose, CA 95134
    USA
    Attn: Copyright Agent
    email: DMCAagent@cisco.com
  17. 일반
    a    양도. 당사는 귀하의 동의 없이 계열사나 하청업체에 전체적 또는 부분적으로 당사의 권한을 양도하고 당사의 의무를 위임할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를 제외하고, 어떠한 당사자도 본 계약을 양도하거나 위임할 수 없습니다.

    b    우선 순위 및 통합. 본 계약의 조항과 주문이 상충할 경우 주문의 약관이 유효합니다. 본 계약(계약에 통합된 모든 문서나 사이트를 포함함)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자 간의 완전한 합의이며 상충하는 약관이나 추가적인 약관보다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수정된 계약에 서면으로 서명하여 명시적으로 동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본 계약 외에 인정서, 구매발주서, 견적서, 제안서 또는 당사와의 기타 서신에 나와 있는 추가 약관이나 다른 약관은 어떠한 당사자에게도 구속력이 없습니다. 본 계약을 체결하기 위해 합의한 보증이나 진술은 본 계약 안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c    본 계약의 업데이트. 당사는 본 계약의 약관을 수시로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당사는 업데이트된 약관을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귀하에게 알릴 것입니다. 업데이트된 계약이 게시된 후에 귀하가 기간을 갱신하거나 추가적인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업데이트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단, 당사와 맺은 기존 계약에서 이러한 방식의 계약 업데이트를 금지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d    불가항력. 지불 의무를 제외하고, 어떠한 당사자도 합리적인 통제 범위 밖의 원인에 의한 업무 실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원인에는 사고, 심각한 악천후, 천재지변, 노동 쟁의, 정부 기관의 조치, 유행병, 전 세계적 전염병, 원료 부족, 테러 행위, 당사자의 통제권 밖의 인터넷이나 연결 안정성 또는 가용성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e    포기. 본 계약에 따른 권한을 이행하지 못할 경우 권한 포기로 이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f    각 조항의 독립성. 본 계약의 특정 조항을 이행할 수 없는 경우, 이는 다른 조건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g    법률 준수. 귀하는 서비스의 수령 및 사용과 관련된 모든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이러한 법률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a) 프라이버시 법률 및 규정, (b) 통신 기록과 관련된 법률, (c) VoIP 기반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법률, (d) 부패방지법. 귀하의 관할권에서 서비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권리를 보장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서비스는 국가에 따라 제공되지 않을 수 있으며 특정 위치에서는 사용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서비스 기능을 수정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Cisco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과정에서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할 것입니다.

    h    수출 규정 준수.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는 현지 및 치외법권 지역의 수출 통제 법률 및 규정의 적용을 받습니다. 귀하는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의 사용, 수출, 재수출, 이전을 관장하는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해야 하며 필요한 현지 및 치외법권 승인, 허가 또는 라이센스를 모두 얻어야 합니다. 귀하 및 사용자는 수출 금지 국가(현재 쿠바, 이란, 북한, 수단, 시리아)에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귀하는 귀하 및 사용자가 미국 정부의 금지 대상 목록에 해당되지 않음을 보장합니다. 이 섹션의 수출 의무 사항은 본 계약이 만료 또는 종료된 후에도 적용됩니다.

    i    미국 정부 최종 사용자 구매자. 소프트웨어 및 관련 문서는 Federal Acquisition Regulation("FAR")(48 C.F.R.) 2.101에 정의된 대로 '상용 품목'이며, 이는 FAR 12.212에 사용된 '상용 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상용 컴퓨터 소프트웨어 문서' 같은 용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AR 12.211(기술 데이터)과 FAR 12.212(컴퓨터 소프트웨어) 및 Defense Federal Acquisition Regulation Supplement("DFAR") 227.7202-1부터 227.7202-4에 의거하여 그리고 모든 기타 FAR 또는 본 계약에 통합될 수 있는 모든 계약 내의 반대되는 기타 계약 조항과 상관없이 정부 최종 사용자는 소프트웨어 및 관련 문서를 본 계약에 규정된 권한에 따라서만 구매합니다. 연방 조달 규정과 일치하지 않는 모든 라이센스 조항은 미국 정부에 반하여 시행될 수 없습니다.

    j    준거법 및 관할권. 아래 표는 본 계약에 적용되는 준거법(법률 조항 충돌은 무시) 그리고 주문에 명시된 서비스 제공 주소를 기준으로 본 계약에서 발생하는 모든 클레임에 대한 독점 관할권을 가진 해당 법원을 보여줍니다. 또한 본 계약 당사자가 아닌 사람은 Contracts(Rights of Third Parties) Act 1999 조항의 적용 또는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국가 또는 지역 준거법 관할권 및 법원
    미국, 라틴 아메리카 또는 카리브해 미국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주 및 연방 법원
    캐나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 캐나다 온타리오 주 법원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또는 오세아니아(호주 제외) 영국의 법률 영국 법원
    일본 일본의 법률 일본 도쿄 지방 법원
    호주
 뉴사우스웨일스 주의 법률 뉴사우스웨일스 주 및 연방 법원
    이탈리아 이탈리아의 법률 영국 법원
    다른 모든 국가 또는 지역 캘리포니아 주 캘리포니아 주 및 연방 법원

    상기 준거법에 관계없이 당사자는 자신의 지적 재산권 또는 소유권의 위반 혐의와 관련하여 해당 관할 지역의 법원에 임시 금지 명령 구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k    당사자 관계. 양 당사자는 독립적인 계약업체입니다. 본 계약은 양 당사자 간에 파트너십, 프랜차이즈, 합작 회사, 대행사, 신탁 또는 고용 관계를 형성하지 않습니다.

    l    적용 언어. 본 계약은 영어로 작성되었으며, 양 당사자는 영어 버전이 기준이 되는 데 동의합니다.

    m    타사 제품. 귀하는 서비스를 사용하는 도중에 때때로 다른 사람이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상품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이러한 서비스나 상품을 사용할 때는 귀하가 해당 회사 또는 사람과 맺은 별도의 약관이 적용되며, 귀하는 해당 서비스나 상품과 관련하여 당사에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 지우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n    통지. 당사는 이메일, 정기 우편 및/또는 당사 웹 사이트의 게시물을 통해 귀하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본 계약이나 주문에서 다른 통지 방법을 특별히 허용하지 않는 한, Cisco Systems, Office of General Counsel, 170 Tasman Drive, San Jose, 95134 USA 앞으로 당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Cisco 합법적 사용 정책
  1. Cisco Systems, Inc. 또는 해당 직접/간접 계열사("Cisco")가 제공한 소프트웨어, 서비스 웹 포털, 플랫폼, 서비스, 애플리케이션(통칭 "서비스")을 사용할 경우 이 합법적 사용 정책("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정책 그리고 서비스를 받기 위해 귀하가 Cisco와 체결한 계약("계약")이 상충할 경우 계약이 우선합니다.
  2. 이 정책은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이에게 적용되며 여기에는 Cisco와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법적 실체 또는 개인("고객") 및 고객이 서비스 사용 또는 액세스를 허용한 모든 제3자("최종 사용자")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고객은 이 정책을 최종 사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이 정책에서는 고객 및 최종 사용자를 '귀하'로 칭합니다.
  3. Cisco는 이 페이지를 변경하여 언제든지 이 정책을 개정 또는 수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귀하에 대한 법적 구속력이 있으므로 귀하는 수시로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변경 사항을 확인해야 합니다.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액세스하면 귀하는 이 정책에 동의하게 됩니다.
  4. 귀하는 다른 사람이 서비스를 사용하여 다음 행위를 하도록 이용, 독려, 홍보, 촉진, 또는 지시하지 않는 것에 동의합니다.
    • 준거법, 규정, 법적 계약 또는 Cisco의 공식 정책에 위배되는 사기 또는 기타 불법 행위를 저지르거나 독려하는 행위
    •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지적 재산권, 독점적 권한, 라이센스 권한, 또는 법적 콘텐츠 보호를 침해하거나 유용하는 행위
    • 공격적, 선동적, 혐오적, 명예훼손적, 차별적, 선정적, 모욕적,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타인에게 해를 끼치거나 그 외 불쾌감을 불러일으키거나 불러일으킬 수 있는 콘텐츠를 사용, 저장, 공유, 호스팅, 복사, 배포, 표시, 게시, 전달 또는 전송하는 행위
    • 네트워크, 컴퓨터 또는 통신 시스템,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또는 네트워크나 컴퓨팅 디바이스 시스템("시스템")에 무단으로 액세스하거나 조사하는 행위로서, 침해, 취약성 검사 또는 침입 테스트가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 사용자, 시스템, 서비스를 공격, 남용, 간섭, 비밀 감청, 방해하는 행위. 여기에는 DoS(Denial of Service), 무단 모니터링 또는 크롤링, 악성코드(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웜, 타임 밤(time bomb), 스파이웨어, 애드웨어, 캔슬봇(cancelbot)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의 배포가 해당되나 이에 국한되지는 않음
    • 원치 않거나 귀찮은 대량 이메일 또는 기타 메시지, 프로모션, 광고, 고객 유인 메시지("스팸")를 배포하는 행위
    • 메일 헤더를 변경, 위조 또는 모호하게 만들거나, 보낸 사람의 분명한 승인 없이 보낸 사람의 신원을 추정하거나, 다른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가 보낸 메시지가 이 정책 또는 해당 사업자의 사용 제한 정책을 위반할 경우 해당 메시지에 대한 회신을 수집하는 행위
    • 서비스의 보안을 비활성화, 간섭, 남용, 중단, 방해, 우회하거나 달리 위반하는 행위
  5. Cisco는 이 정책의 위반을 모니터링 및 조사할 권한이 있으나 이는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이 정책을 준수하지 않거나 위반하는 것은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승인한 약관의 실질적인 위반에 해당하며, 이에 따라 Cisco는 언제든지 고유한 재량에 따라 즉각적인 효력(합당한 재량에 따라)이 있는 다음을 비롯한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경고문;
    •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중단 또는 종료;
    • 이 정책을 위반하는 콘텐츠 제거 또는 액세스 금지;
    •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귀하가 보상하도록 하는 소송 제기(합당한 행정적 및 법적 비용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음);
    • 추가 법적 소송 제기; 및/또는
    • Cisco에서 필요하거나 적절한 조치라고 합리적으로 판단할 경우 사법 당국에 해당 정보 공개.
    Cisco에서는 이 정책의 위반에 따라 시행된 조치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제외 및 부인합니다. Cisco에서는 이 정책에 설명된 대응 외에도 합리적으로 적절하다고 간주되는 다른 모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 미국 DMCA(Digital Millennium Copyright Act) 관할권에 속하는 고객 및 최종 사용자의 경우, 서비스 사용이 귀하의 저작권을 위반한다고 생각되면 http://www.cisco.com/web/siteassets/legal/terms_condition.html* 에 나와 있는 당사의 DMCA 정책을 따르십시오. 귀하의 콘텐츠가 제거된 경우 당사의 DMCA 정책에서 대응 통지 프로세스를 참조하십시오.